优德体育 12bet开户
当前位置: 巢湖新闻热线 > 社会新闻 >

【有声】每次回归的发型都收到粉丝追捧的爱豆

来源:本站原创    发布时间:2020-07-18


소녀시대 리더에서 이제는 솔로 가수로 가요계를 석권한 태연. 믿고 듣는 태연이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을 만큼 새로운 신곡을 발표하는 족족, 음원 사이트에1 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그는 매번 색다른 헤어스타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변신하는 스타일마다 유행을 불러일으키 는가 하면, 컬러풀한 헤어 컬러도 과감히 선택하고 있다.

从少女时代的队长,到现在的solo歌手,泰妍一直席卷歌坛。被称为“信听泰妍”也一点不过分,发表新曲就迅速登上音源榜第一名。而且,她与众不同的发型,www.8535.com,每一次都受到关注。每一次变身的发型风格都能引发流行,发色的选择也十分大胆。

데뷔 초 태연의 헤어스타일을 살펴보자면 남심을 저격하는 사랑스러운 양 갈래, 긴 머리를 고수했었지만 솔로 데뷔 이후 시크한 웨트 헤어, 펑키한 오렌지 컬러로 변신하며 걸크러쉬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소녀시대 활동부터 솔로 데뷔까지 풀어도, 묶어도 다 예쁜 태연의 헤어 변천사를 소개한다.

回顾一下泰妍刚出道时期的发型,总是固守着阻击男心的可爱双马尾和长发。但在泰妍solo出道后,变身为帅气的短发或爆炸式橙发,展现了Girl Crush的一面。下面就来介绍一下,泰妍从少女时代到solo出道期间的发型变迁史。

샤기 커트

蓬松发型

2009년, 지금까지도 역대급 노래라 평가받는 소녀시대의 히트곡이 탄생했다. 소녀시대의 타이틀곡 ‘GEE’는 남녀노소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크송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는 물론, 음악 프로그램에서 연달아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벌써 10년이 훌쩍 넘었지만 그때의 태연은 모발 끝이 가벼운 샤기 커트로 미디엄 기장의 헤어스타일을 선택했다. 모발 끝에만 웨이브를 주어 더욱 청순함이 느껴졌다.



友情链接: 金源注册 WWW.0385.COM
Copyright 2017-2018 巢湖新闻热线 版权所有